소소한정보 / / 2023. 3. 7. 00:55

2023 WBC 무료중계 사이트

반응형

이번 대회는 지상파 3사(MBC, KBS, SBS)와 다양한 채널에서 주요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3 WBC 무료중계 사이트
2023 WBC 무료중계 사이트

MBC

김나진 캐스터, 이종범, 정민철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게 됩니다. 우리나라 대표님 경기를 포함 주요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유투브 등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며 별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무료중계 바로가기

 

SBS

정우영 캐스터, 이대호, 이순철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게 됩니다. 우리나라 대표팀 경기를 포함하여 주요 경기 위주로 생중계 합니다. SBS 실시간 온에어, 유투브 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별도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무료중계 바로가기

 

KBS

이광용 캐스터, 박찬호, 박용택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게 됩니다.wbc 프리쇼를 편성, 김구라와 김태균, 윤석민이 경기 전 다양한 정보를 전합니다.우리나라 대표팀 경기를 포함하여 주요 경기 위주로 생중계합니다.KBS 실시간 온에어,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별도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무료중계 바로가기

웨이브

wbc 모든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에서 생중계 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원하는 방송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재 첫 달 100원 이벤트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방송사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이 번거로운 분들이나 모바일로 시청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웨이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wbc 모든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 생중계 외에 VOD 서비스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경기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는 아프리카 TV 2023 WBC 특집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승부 예측 및 최종 성적 맞추기 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tv 바로가기

 

네이버스포츠

wbc 모든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 생중계 외에 VOD 서비스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각 방송사에서 생중계 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하는 방송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도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바로가기

 

이상 WBC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입맛에 맞는 곳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